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명 감소에 대한 팁을 찾으십니까? 지금 바로 이러한 제안을 시도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삐삐질풍노동의시기 2020. 7. 20. 18:51

본문


이명 감소에 대한 팁을 찾으십니까? 지금 바로 이러한 제안을 시도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이상한 증상이 그들이 이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지 아니면 비슷한 상태를 의미하는지 걱정한다.


만약 당신이 이명으로 고통받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다음 기사의 정보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이명을 악화시키는 소음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아는 행사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귀마개를 할 수 있다면 귀마개를 해, 이명 문제에 있어서는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어.


이명의 주요 원인들 중 하나는 극도로 시끄러운 환경에 있기 때문이다.


소음이 심한 환경을 피함으로써 귀의 추가 손상을 방지하고, 이명 증강을 방지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현존하는 이명의 발생을 막을 수 있다.




이명 때문에 신경이 쓰일 때는 선풍기나 음악처럼 배경 소음을 덜어주는 어떤 것이든 켜라.


이것은 소음이 이명 소음을 가리기 때문에 어느 정도 안도감을 줄 것이다.


놀랄 것도 없이, 여러분이 듣고 있는 유일한 소음이 머리 속에 있을 때, 여러분이 그것을 지나치게 의식하게 될 가능성이 있다.




백색소음은 이명의 울림을 줄여 밤에 잠을 자고 낮에 집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백색 소음은 이명음에서 집중을 하고 더 쉽게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러나 백색소음이 전혀 도움이 되지 않고 귀의 소리가 더욱 심해진다고 보고하는 사람도 있다.


이것이 당신이 구체적으로 무엇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지를 결정하기 위해 실험이 필요한 이유다.




벨소리가 들리기 시작하면 침착해야 한다.


그것은 항상 당신이 걱정해야 할 조건의 징조는 아니다.


이것은 병원에 가지 않으면 저절로 없어질 수 있지만, 지나치게 반응하지는 않는다.




당신이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취침 시간 일정을 정하고 매일 밤 당신이 일과를 따르도록 하라.


이명증은 종종 불면증을 유발한다.


취침 시간 동안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것은 이 문제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의 일상에 포함시키는 것을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것들은 스트레칭 운동과 명상이다.


이것은 혈압을 낮추는 것과 함께 긴장을 풀어준다.




상담사의 인지 행동 요법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치료는 이명에만 집중하지 않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태 때문에 좌절과 낙담을 경험하고 있다면, 어떤 종류의 치료를 받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대처가 쉬워질 것이다.


만약 이명이 당신의 삶을 통제할 수 있도록 허락된다면 당신은 행복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예를 들어 명상이나 요가와 같은 이완 운동은 만약 여러분이 이명으로 고통 받는다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명증은 종종 스트레스나 혈압을 상승시키는 것에 의해 악화된다.


요가를 하는 시간 동안 몸과 마음이 쉬어 이명이 고개를 들 가능성을 줄인다.




많은 처방약들이 이명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당신의 증상이 새로운 약으로 시작되었는지 생각해 보라.


많은 약들이 이명을 일으킬 수 있고, 그 약을 끊으면 불행은 끝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고, 그리고 항상 주치의의 지도를 받는다면, 한 번에 한 알씩, 한 주에 한 알씩 복용하는 것을 멈추도록 노력하라.


네 이명에 대한 안도감을 찾을지도 몰라.




침대 옆에 놓을 소리 발생기를 구입해 보십시오.


이 기계들에 의해 발생하는 백색 소음은 당신의 뇌를 혼란에 빠뜨리고, 그것이 당신을 꿈나라로 데려갈 수 있도록 해주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편안한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위의 팁을 참고하면, 여러분은 이명과 관련된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여러분이 이명이 있다면 그것을 어떻게 더 잘 관리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이명 현상은 진단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필요한 경우 계속 알려주고 의료 전문가와 대화하십시오.